[지역연계팀] ESG실천활동- 6월 쓰레기줍기(플로깅) 참여자 모집
페이지 정보

본문

가볍게 걸으면서! 우리 동네를 더 깨끗하게 만들면서! 함께 환경을 지켜요!
쓰레기줍기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전에 진행됩니다.(쉬는달: 8월, 12월)
6월 ESG실천활동
[쓰레기줍기 함께해요!]
1. 일시: 2026. 6. 24.(수) 10:00~11:00
2. 장소: 복지관 출발 ~ 광나루한강공원 가는 길
3. 대상: 환경보호에 관심 있는 누구나
4. 집결장소: 복지관 1층
5. 모집인원: 5 명!!
5. 신청방법: 링크 클릭하여 신청서 작성
https://forms.gle/eDSJo6GJbvgyW6Zf6
6. 준비사항: 편한 복장만 준비해서 참여해 주세요~
7. 문의: 지역연계팀 070-4215-2273
* 우천 시 또는 인원 미모집 시 일정 변경될 수 있습니다.
* 자원봉사 시간 희망하시는 경우 활동 후 시간 인정됩니다.
* 활동 후 복지관 이용인과 지역주민이 제작 활동한 업사이클링 제작물을 기념품으로 드립니다.
* 활동 모습 및 사진은 홍보에 활용됩니다.(신청서 내 동의서 작성)
- 이전글[건강문화팀] AI로 만드는 포토자서전 이용인 모집 26.06.17
- 다음글[건강문화팀] 2026년 1:1 및 그룹운동 하반기(7~12월) 이용인모집 26.06.12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